본문 바로가기
판매후기

[차량구입상담] 기욤 패트리(전 프로게이머)님이 방문해 주셨어요.

by 미르군 2016. 3. 14.

안녕하세요.

중고차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자동차 매니져 미르군입니다.

지난 금요일날 기욤패트리(전프로게이머)님과 성학승(전프로게이머)님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성학승군과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는 사이였고 미르군 중고차팀의 홍보도 해주고 있습니다.

연예인분께 판매한 차량이 몇대 있는데요. 프로게이머 출신은 예전에 홍진호 선수에게 팔았던 아우디 A4 2.0 콰트로가 있습니다.

제가 판매한 차가 더벙커에 홍진호님 애마로 출현했었다는 +_+

 




기욤 패트리님이 연예인인데 겸손하고 넘 착하고 매너있으셔서 깜짝놀랐네요.

바로 구매하시는건 아니고 이번에 차를 보시고 4월중에 구매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미리 몇대 보고 싶다고 하셔서 기분좋게 상담했습니다.

 

 

상담은 미르군팀멤버 박동진 과장이 했습니다.


기욤 패트리님이 찾으신 차량은 BMW M5 차량입니다.


13년식 정도를 찾으셨구요. 차량의 판매가 시세는 약 6000만원후반에서 7000만원 중반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본 차량은 13년식 몬테카를로 블루 색상입니다. BMW M5의 대표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색상입니다.


 

두번째 본 차량은 흰색 튜닝차량이었구요.
ECU매핑을 통해 마력수가 자그마치 700마력 가까이 나온다고 하네요.


 

 

 

기념으로 싸인도 한장받았습니다.

 

 

사무실 직원들과 함께 한장. 패딩을 입고 있는게 저입니다. 몬생겨서 얼굴 잘 안 올리는데 기념으로~ ㅋ
상담은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3월중에 구매를 하시려고 했는데 외국에 잠깐 나가셔야 하셔서 4월초에 다시 뵙기로 했습니다.

다시 뵙고 좋은 거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